온카 금액 조절의 모든 것

Online Sports Betting

온카 금액 조절의 모든 것

온카

온카 금액 조절의 모든 것

만약 당신이 이 온카 프로모션에 참가한다면 US$400,000의 상금을 거머쥐고, 놀랍게도 바하마 제도에서 개최되는 2016년 포커 캐리비언 온카 어드벤처 초청권도 획득! 마음은 매혹되어 있지 않은가? 당신은 온카 네이마르의 팬인가?포커 스타스가 그와 계약할 게 잘못이라고 생각하세요?당신은 유벤투스의 팬이고, 브라질의 플레이어에게 챔피언스리그컵을 “도둑맞은” 대가를 치르고 싶습니까?

이제 때가 되었다. 당신의 아이돌을 만나거나 미워하는 상대를 물리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라! 포커스타즈가 네이마르와의 앰배서더 계약을 발표한 지 한 달이 지난 현재, 당신에게 네이마르 관련 프로모션에 참여할 기회가 생겼다. 6/18부터 7/30까지 네 번의 기회가 있다.상품을 획득하려면 포커 스타즈가 6/18, 7/02, 7/16, 7/30 미국 동부 표준시 오후 1:15 (13:15ET)에 개최하는 “$100,000 네이마르 Jr. 파이널 토너먼트”에 참가하면 된다.

4개 토너먼트에는 각각 총상금 10만달러이 보장되며 네이마르의 카드 보호대와 같은 스페셜 사은품도 마련돼 있다.가장 매력적인 것은, 각각의 우승자에게는 믿을 수 없는 상품이 제공되는 것 같다. 상품 리스트는 아래와 같다. 그것은 가장 즐거운 포인트, 포커스타즈가 이 프로모션 발표회에서 밝혔듯이 관객중에서 무작위로 선정된 1명이 네이마르와 대전.

스스로의 포커 솜씨에 자신이 있고 네이마르에게 포커에 대해 한두 가지 가르쳐 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 당신에게 기쁜 소식이 있다.포커 대결에서 네이마르를 이긴다면 무려 총 15,000달러에 달하는 2016 포커 캐리비안 어드벤처 상품을 거머쥘 수 있다!

온카

온카 시드 머니 나누는 법

WSOP은 연중 최대의 라이브 이벤트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지만, 때때로 개선해야 할 룸도 있습니다.올 여름에 개최되는 놀리밋 홀뎀에 대해 전문 플레이어에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1,500 스플릿 포맷 홀뎀은 다양한 홀뎀 이벤트의 의견을 수렴할 절호의 기회라 플레이어들도 그 내용을 흥미롭게 느꼈는데, 아쉽게도 포맥스 홀뎀 이벤트가 취소되어 많은 플레이어가 그 이벤트가 다시 일정에 오르기를 고대하는 것 같습니다.

“포맥스 토너먼트가 일정에서 취소된 것은 매우 유감이지만 이 행사가 비싼 운영경비가 필요한 토너먼트 중 하나라고 상상할 수 있다.” WSOP 팔찌 위너의 Andy Frankenberger가 말했다. “많은 테이블과 딜러를 준비해야 하는데 굉장히 즐거운 포맷이라고 생각해. 여느 홀뎀과는 달리 나도 잘 하지는 못했지만 좋은 자극이었어.””

포맥스는 조금 크레이지하지만, 그것은 그래서 재미있다.변화가 풍부한 놀이법으로, 재차 도박의 즐거움을 실감할 수 있었다」라고 Shannon Shorr씨가 웃는 얼굴로 말했다. 2012년 개최된 $2,500 포맥스는 WSOP의 첫 포핸드 행사로, Timothy Adams 씨는 750명의 플레이어를 꺾고 총 $392,476의 우승 보너스를 차지했다.

온카

온카 윈컷을 확실하게 정하는 법

“그 이벤트가 다시 한번 스케줄에 실려도 괜찮지 않을까?포맥스도 식스맥스도 좋아하는 이벤트야”라고 그는 말했다. 벨기에 출신의 프로 Matthias De Meulder씨는 “올해 행사에 포맥스가 빠져서 놀랐다.작년에 놀았을 때는 너무 재미있었어.잘하진 못했지만 마음에 들어.좀 더 제대로 된 형태로 포맥스 딥스택 행사를 열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프로들이 그 쇼트핸드 액션을 좋아할 게 분명하다.글로벌 포커 마스터즈 MVP인 Giuliano Bendinelli 씨도 그러한 행사가 많이 개최되는 것을 성원하고 있다. Bendinelli씨는 지금 스플릿 포맷 홀뎀 행사에 참석하고 있으며 다음날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믹스맥스 포맷은 최고의 토너먼트 중 하나이고, 하려면 많은 포맷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나는 너무 마음에 든다” “개인적으로는 나인핸드보다 식스핸드가 좋으니까, 지금은 2일째까지 살아남으려고 노력하고 있어. 내일 식스맥스를 놀때는 나에게 큰 날을 갖기 때문이야.”라고 그는 말했다.

Tags: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