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카 고수가 되는 노하우 방출

Online Sports Betting

온카 고수가 되는 노하우 방출

온카

온카 고수가 되는 노하우 방출

머나먼 세상에서는 온카 와 악마의 전쟁이 벌어진다. 온카 는 수년 동안 전쟁을 해왔고 그것을 멈출 기미를 보이지 않을것 같다. 천사의 신성한 힘을 사용할 수 있는 자에게 주어진 지위. 온카 칭호를 가진 사람은 악마 영주라고 불리는 더 어두운 모습으로 싸울 것이다. 싸움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하지만, 20년 전, 영웅과 악마 귀족 둘 다 사라졌답니다! 흔적도 찾을 수 없다. 이 사건은 양측 모두를 당황하게 했고 그들은 새로운 대체자를 찾을 때까지 전쟁을 보류하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우리의 주인공인 메이 윌하임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는 오히려 그런 이야기들을 동화 같은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그에게 이 이야기를 들려준 사람은 그의 큰 누나 마리아나 윌하임이다. 온카 의 고향은 이 황량한 마을에 있다. 여기서는 궁전에서는 거의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는다. 이 마을은 피토리아 국경과 숲 사이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궁전에 의해 사실상 버려졌다. 비록 버려진 곳이지만, 대부분의 마을 사람들은 이곳에서 사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의 자연 자원은 그들이 이 가혹한 조건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이유다. 그들은 농업, 어업 등의 일을 하고 있었다.

온카

온카 나만의 게임 스타일

그뿐만 아니라, 게임 스타일은 항상 다른 나라의 새로운 외국인들과 전세계의 상인들이 이 마을을 방문하게 될 것이다. 궁전에서는 알 수 없을지 몰라도 피토리아의 명승지를 여긴다. 메이는 방금 상인 도시인 유리 마을에서 돌아왔다. 그는 그들이 집 주변에 심고 있는 야채와 과일을 팔고 있었다. 오월의 부모는 농부다. 그들은 항상 접시를 사기 보다는 그들 자신의 야채와 과일을 먹는다. 메이도 좋아하긴 하지만, 그의 여동생인 마리아나는 싫증이 났다. 그녀는 항상 그들의 이웃에게서 고기를 사기 위해 돈을 조금 훔쳤다. 하지만 그녀는 결국 그의 아버지에게 화를 낼 것이다. 도착해서 그는 그녀의 반응을 기대하며 그녀의 이름을 외쳤다. 하지만 그것은 답이 없는 것 같다. 그는 그녀가 어디로 갔는지 궁금해하고 있었다. 그녀는 보통 야생동물을 사냥하기 위해 숲을 돌아다닌다. 그렇게 야성적인 소녀, 그는 되새겨 본다. 그 후, 그는 거의 시들해질 뻔한 나무 근처에서 그녀가 자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그녀가 있는 곳으로 간다. 그는 그녀를 약간 유심히 본다. 그녀는 가까이에서 보면 아름다워 보인다. 부모가 없는 채로 태어난 두 사람 모두 연민의 정을 느껴 양부모에게 입양되었다. 그는 그들의 부모를 모르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알고 있다. 그 일을 회상하면서 마리야나는 잠에서 깨어난다, 다만 메이의 존재에 놀라고 있을 뿐이다.

온카

온카 이제는 똑똑 하게!

마리야나의 충격을 받은 얼굴을 보고 그냥 웃어줄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진심으로 그녀를 현실 속으로 끌어들인 그녀에게 감사한다. 그들은 그 말들을 듣고 웃기 시작했다. 마리아나는 늘 납작한 가슴 때문에 메이에게 놀림을 받았다. 마을 주변의 모든 여성들이 그녀만큼 평탄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는 드문 존재로 여겨진다. 하지만 그것은 그들이 서로를 위해 하는 농담일 뿐이다. 오월은 고개를 끄덕였다. 마리아나는 확인서를 보고 실망한 것 같다. 그녀는 그것을 알고 있었다. 그들의 부모는 결코 그것에 싫증나지 않는다. 왜 그냥 고기 같은 거 안 사? 그들이 함께 걸을 때 항상 그녀의 마음 속에서 놀고 있는 생각들이다. 그녀는 매일 같은 요리에 대한 메이의 관용을 보고 놀랐다. 그들은 많은 마을 사람들을 지나치다가 결국 그들을 맞이하게 되었다. 그들은 고아라는 이유로 그들 둘에게 항상 친절하게 대했다. 그것이 마리아나를 그렇게 괴롭히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메이는 약간 괴롭힌다. 그러나 그는 결코 그것을 얼굴에 나타내지 않았다.

Tags: , , , , , , , , , , , , , ,